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그룹 'EXID' 출신 하니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식

by 제로 인포 2024. 7. 2.
반응형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그룹 'EXID' 출신 하니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식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그룹 'EXID' 출신 하니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식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그룹 'EXID' 출신 하니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소식

최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41)과 그룹 'EXID' 출신 하니(32, 본명 안희연)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들은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축하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와 프러포즈 이야기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양재웅의 형인 양재진 전문의가 "동생 재웅이가 올해 결혼한다"고 언급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그룹 'god'의 손호영이 프러포즈 여부를 묻자, 양재웅은 "그 친구(하니)가 했다"며 "이 친구가 살아가는 방향이 멋있고,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습니다.

이로써 하니와 양재웅은 2022년 6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2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하니의 손편지와 결혼 소감

하니는 지난달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로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 축하해준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하니의 진심 어린 손편지는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형제 간의 애정과 결혼에 대한 기대

양재웅은 형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나이 먹으면서 느끼는 데 이런 형이 있다는 게 참 좋다. 고맙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양재진은 "결혼하고 나면 구멍 뚫림, 서운함이 있을 수도 있지만 너랑 멀어지는 연습을 몇 년 동안 해왔다"며 받아들였습니다.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은 "결혼식장에서 울 것 같다"고 예상했고, 양재진은 "그럴 수도 있다"고 화답했습니다.

결혼식 준비와 앞으로의 계획

하니와 양재웅은 9월 결혼식을 앞두고 결혼 준비에 한창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니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양재웅 역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이들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결혼 후의 기대와 축하 메시지

하니와 양재웅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과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니의 팬들은 그녀의 행복한 모습을 응원하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낼 것을 약속했습니다.

양재웅의 동료 의사들 또한 그의 결혼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행복한 가정을 기원했습니다.

결론

하니와 양재웅의 러브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두 사람의 결혼은 그들의 사랑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결혼 생활이 행복하고 아름답길 바라며, 두 사람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